8/12/2023

저에겐 자작 오너캐가 있습니다


와..;; 블로그 시작해서 첫글을 쓰고 두달이 지났나..

엄청 오랜만에 들어오네요..ㄷ


어릴적 초등학생 시절엔 일기도 참 열심히 썼는데

너무 열심히 쓰려다 보니 그게 또 스트레스가 되었고

그래서인지 블로그도 일기 = 숙제라고 생각하니

자유롭게 하려고해도 좀 부담감이 드나봅니다;;


아무튼 두달째 뉴비인 상태로 교류는 어떻게 하는거며

감도 안잡히는것 투성이인데

대부분 그림쟁이 분들이 구글 블로그를 하시다보니

자신만의 오너캐!를 만들어 활동하시더군요



그래서 저도 만들었습니다 자작 오너캐ㅋㅋ



직접 그린건 아니지만 미대다니는 제 여동생이

제 주문대로 여기저기서 소스 모아다 조립해 준겁니다ㅎㅎ


이걸 그대로 쓰긴 애매하니 다른 작가분들께 커미션 신청할때

베이스 설정 참고용으로 보내드리는 용도지요


그렇게 받은 커미션 짤도 많진 않지만 꽤 됩니다ㅋ





닉네임 아리가또 님께 받은 커미션 짤입니다


저랑 같은 단톡방에 계신 분이라 이 분께 가장 처음 커미션을 신청했어요

아는 사이라고 해서 비용도 엄청 저렴하게 해주셨습니다ㅎㅎ


상당히 깔쌈하고 귀여워서 정말로 마음에 듭니다

아리가또님 아리가또~





같은 단톡방에 계신 또다른 작가분께 받은 짤입니다

닉네임을 통일하지 않으시는듯 한데 저희 톡방에선 이모티콘 닉네임이셨네요ㅋ;;


후면, 측면도 보일수 있게 컨셉아트로 부탁을 드렸는데

캐릭터는 좀더 개성이 뚜렷한게 좋다고 이것저것 싱의해가며 추가해주셨네요ㅎ

엄청 적극적으로 대해주신 분이라 고맙고 감사했습니다





닉네임 밍자 님께 받은 커미션 짤입니다


그림체가 워낙 동글동글 귀여우셔서 SD캐릭터로도 커미션을 신청했었는데

역시나 제대로 맘에드는 좋은 짤이 나왔습니다ㅎㅎ


활기차고 기운넘쳐 보이는 인상이 딱 제가 원했던 상이네요ㅋ





닉네임 Nanni 님께 받은 커미션 짤입니다


배경까지 추가해서 비용이 꽤 나갔던 커미션이었지만

그만큼 이상의 퀄리티로 무척이나 마음에 든 짤이네요


들고있는 기타도 실제 제가 자주 애용하는

쉑터 헬레이져 C-7으로 그려놓으니 오너캐같은 느낌이 삽니다ㅋㅋ





이건 커미션 신청해서 받은 짤은 아니지만

닉네임 상태창 님께서 그려주신 팬아트입니다ㅎㅎ


제가 뭐라고 또 이런 귀한 선물까지 받게될 줄이야..

정말 감동 먹었습니다ㅠㅠ

귀여운 팬아트 선물 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저도 받기만 하며 살지 않고 자급자족 할수 있도록

요즘들어 만화 일러스트를 배우고 있는데

제가 그린 짤도 한번 올려봅니다ㅋ


아직 실력이 부족해서 전신은 어려워요..

저도 하다보니 그릴수 있다는 것으로도 자신감이 생기더군요ㅎ;;



아무튼 자캐 소개도 하고 좀 블로그 활동도 늘려가며

뭔가 교류가 있어야 할텐데 아직은 아무것도 모르겠습니다;;


뭐든 과정이 있어야 결과가 있을테니 열심히 해봐야겠지요..

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

Recommended

기괴하고 소름끼치는 유튜브 정체불명의 동영상 모음.youtube

  전세계인 누구나가 즐겨쓰는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 요즘은 블로그 보다도 사용자 수가 훨씬 많은것을 넘어 자료를 찾아 보거나 할때도 유튜브를 가장 많이 애용할텐데요 워낙에 방대한 규모에 온갖 영상들이 올라오는 만큼 유익하고 재밌는 영상들도 많은...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