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4/2023

내 방 자랑하기 (w/오만방자 ~오만가지 방자랑대회~)

 



지난 5월 25일 저는 한 커뮤니티에서 방자랑 대회를 개최했습니다


감사하게도 생각보다 많은 인원이 참여해주셨고

저도 개최자이지만 더욱 함께하고싶은 마음에 참가를 하게 되었죠


[방자랑] 개최자의 방풍경


각자 자신의 개성에 맞게 방을 꾸민게 참 멋지던데

저는 그냥 잡다한걸로 꾹꾹 채워진 포화상태의 방입니다..ㅋ;;

아무튼 평상시 지내는 제 방을 한번 보여드리도록 할게요ㅎ





일단.. 전체적으로 한컷..ㅎ


딱봐도 전시장에 뭐가 많이도 있습니다ㄷㄷ

나중에 더 자세히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좀더 자세하게 다른각도로 보면 이런 느낌이에요


문쪽에 책상과 컴퓨터가 있고

반댓 벽쪽에 철골렉 너머로 침대가 있는 구조입니다




듀얼모니터가 진짜 편하긴 합니다ㅋㅋ


책상위에선 그림이든 음악이든 다른 작업을 할때도 많아서

공간확보 땜시 키보드가 좀 멀리 떨어져있어요ㄷ


그래서 평소 손모가지를 푹신한 포이쨩 가슴이 지켜줍니다

혹시 몰라서 마우스패드 꼭지? 부분 자로 가려둠ㅋㅋㅎ




앉으면 왼쪽에 바로 문이 보여 몰컴하기 좋은 구조입니다ㅋ


포스터 옆에 걸어둔 드림캐쳐는

드림시어터 밴드 로고 모양대로 제가 직접 만든거에요ㅎ

공연때 썼던 피크도 아래 장식돼있습니다ㅋ


왼쪽옆에는 보조책장이랑 봉제인형같은거 모아둔데고

LP도 많진 않지만 조금 모은게 있어서 턴테이블도 있는데

저렴한 가격대에 구한거라 음질은 그리 좋진 못합니다..ㅋ

짜피 음반은 주로 CD로 모으거든요ㅎㅎ




모아둔 씨디는 대략 400몇십장 정도 되는듯 합니다


초등학생 끝날때까지만 해도 음악엔 전혀 관심이 없다가

교장선생님 훈화말씀을 듣고 감명받아 기타를 배워보게 됐고요

초6 이후 쭉 연주를 해왔지만 솔까 실력은.. 나락입니다ㅠ


기타는 앞에 오른쪽 7현기타를 가장 자주 쓰고요

좌측 뒤에 최근에 산 5현 베이스도 있네요ㅎ




제가 또 레트로게임도 좋아해서

메가드라이브나 슈퍼패미콤같은 게임팩도 모아뒀습니다ㅋ

스위치나 플4같은 최근 게임 소프트도 섞여있고요ㅎ


선반 위에 둔 식물은 식충식물과 다육식물 외에

홍콩 야자를 기르고 있습니다ㅎㅎ




카세트도 몇개 있긴한데 시디에 비하면 진짜 몇개 있는정도..


주로 메탈이나 인디음악쪽 음반이 많고요

씹덕 음반도 상당수 있습니다ㅋㅋ

동인음반이나 마이너장르 음반은 대부분 수집용으로 삽니다ㅎ




침대 옆에 책장도 있긴한데 대부분 독서는 e북으로 읽고

종이도서는 거의 수집용으로 사모읍니다ㅎㅎ




맨 윗칸 두줄은 만화코너인데

수상할 정도로 수상한 책들도 상당히 많을겁니다ㅋ


클로즈업해서 한번 찾아보시길ㅎㅎ 아는만큼 보이는..ㅋㅋ




아까 살짝보인 렉 선반은 전자기기들 올려두는 용인데

침대 바로 옆에 둬서 누운채 바로바로 꺼내쓸수 있어요ㅋ


고전게임용 레트로 에뮬레이터 기기도 몇개 있지만

요샌 게임기는 스팀덱이랑 스위치빼고 잘 안씁니다..ㅋㅋ




벽면 한쪽은 벽장인데 왼쪽은 옷장으로 쓰고있어요


위쪽칸엔 코스프레 용품이나 저같은 패션 테러리스트를 위한

이상한 소품들도 많이 있습니다ㅋㅋ




오른쪽 벽장은 그냥 창고..ㅎ

주로 초합금 피규어 상자나 보드게임을 넣어뒀습니다


캐리어 밑에 안보이는 은밀한 공간엔

오!나홀도 잔뜩 숨겨져 있지만

아무도 궁금해하시지 않을거같아 굳이 꺼내보진 않을게요ㅋ




제 방의 하이라이트는 아무래도 이 진열장이겠죠?


책상 길이에 맞춰 주문제작한 전시장입니다ㅎㅎ

좌벽면에 설치한 전시장보다 살짝 폭이 좁아요




중학교 들어가고 나서부터 이것저것 사모으기 시작했습니다ㅋ

피규어 말고도 골동품이나 이것저것 잡다하게 모았어요


응기잇..!! 인생의 절반 동안 수집했어엇..!!♡




진짜 집약적으로 우겨넣었습니다..ㅎㅎ


아마 저희집에서 가장 밀도가 높은 공간일거에요ㄷ




여기서 끝이 아니다~


제2수집품수용소 또 따로 있습니다ㅋㅋ




가격대는 다양하게 비싼것도 있고 싸구려도 있는데

꾸겨넣느라 훼손도 많이되서 중고 등급은 낮을거에요ㅠ




기념주화나 화폐 우표 같은것도 모아둔게 있는데

대부분 아래에 장판마냥 깔려서 아마 잘 안보이실겁니다ㄷ




보고있으면 뿌듯합니다ㅎㅎ




솔직히 저만보기 아깝단 생각도 들어서

진짜로 갤러리 차릴거 준비도 하고 있습니다


비슷한 종류의 물건을 판매도 하는 상점도 겸할텐데

전에 온라인 상점으로 해보려다 돈날려서 또 모아야하는..ㅠ





역시 저는 제 방이 제일 편합니다ㅋㅋ


여행도 좋아하고 외출도 좋아하지만

밖에 나갔다 돌아온 제 방이 가장 편안해요ㅎ



대회는 약 한달간 진행되었으며

이후 수상자 분들껜 기프티콘 등의 선물 혹은

특별히 1등과 2등 분껜 본인 방에 어울릴듯한 소품을

택배로 전달해 드렸습니다ㅎㅎ




2등상 미쿠 아크릴 스탠드와 1등상 님피아 봉제인형ㅋ


사생활 문제로 인증하신 방 사진을 직접 업로드하긴 어렵지만

감사하게도 받은 물건을 인증하는 리뷰글도 써주셔서 올려봅니다ㅎ


받은 선물로 방이 더 편안한 공간이 되셨길 바라네요ㅎㅎ


뿌듯하기도 하고 감사하기도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Recommended

기괴하고 소름끼치는 유튜브 정체불명의 동영상 모음.youtube

  전세계인 누구나가 즐겨쓰는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 요즘은 블로그 보다도 사용자 수가 훨씬 많은것을 넘어 자료를 찾아 보거나 할때도 유튜브를 가장 많이 애용할텐데요 워낙에 방대한 규모에 온갖 영상들이 올라오는 만큼 유익하고 재밌는 영상들도 많은...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