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6/2023

8월 16일은 제 생일, 뭉레탄신일 입니다

 


이건 10년도 더전에 찍은 사진이긴 한데

여태까지의 생축 사진중 상당히 맘에 드는거라 올림ㅋ


8월 16일은 제가 발생한 시기의 이 행성의 공전 주기입니다

딱히 중요한 사실은 아니니 모르셔도 상관없지만

TMI 겸 알아두시면 축하해주실때 유용합니다ㅎㅎ





이건 오늘 찍은 기념 사진입니다ㅎ


원래는 오늘 가족끼리 기념으로 아버지께서도 직장을 하루 쉬시고 나갈까 했는데

급한 일이 생겨 다시 일터로 가시게 되어 좀 아쉬웠지만

다행히 일찍 마무리되어 저녁땐 다함께 외식하고 돌아올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오면서 사온 케잌과 함께 찍은 한 컷ㅋ


저는 괜찮아도 간만의 쉬는 날에 아버지가 불참하시게 되어

그때문에 상심하시진 않으실까 걱정되었는데 잘풀려서 참 다행이네요


제 생일이란것도 다 부모님이 고생하신 날인데

온가족이 같이 행복해야지요ㅎㅎ


화목한 가정과 축하에 감사할수 있는 하루였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Recommended

기괴하고 소름끼치는 유튜브 정체불명의 동영상 모음.youtube

  전세계인 누구나가 즐겨쓰는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 요즘은 블로그 보다도 사용자 수가 훨씬 많은것을 넘어 자료를 찾아 보거나 할때도 유튜브를 가장 많이 애용할텐데요 워낙에 방대한 규모에 온갖 영상들이 올라오는 만큼 유익하고 재밌는 영상들도 많은...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