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4/2023

Ai가 시키는대로 라면을 끓여보았다 (feat. 패왕의 알)


※ 커뮤니티 대회 참여용으로 올렸던 글입니다 ※



'만게((卍界)'... 그곳은 어둠의 요리 실력자들이


온갖 이상성욕을 요리하는 깊은 심연의 세계...



그러한 곳에.. 드디어 어둠의 요리사중 최고를 가리는


천하무적 요리대회(ロリ大好き)가 막을 올리게 되었다...





(질끈) 

'자.. 가볼까..?!!'



...레무야, 만게 요리대회 참가 확정!!




상미소녀특) 할 줄 아는 요리 라면 뿐임



그러나 요리와는 거리가 먼 삶을 살아온 탓에


너무나 많은 제약이 걸려 힘든 상황..



결국 그는 시대에 편승하여 Ai의 도움을 받도록 하는데...




흠.. 그렇군.. 역시 라면 만으론 부족하겠어...


Ai 성능 확실하구만



드디어 '이 녀석'을 꺼내들 때가 온건가..




(고고고고)


그 녀석은.. 냉장고 한켠에서 조용하게 자고 있었다...


그리고 나는 진심으로 마음저편에서 기도를 했다..


「부디 이 뻘짓으로 대회 우승하게 해주세요」 라고...




베헤리트(패왕의 알, 216세, 처녀)



코이츠www 닭장에서 나온 주제에 처녀잖아wwww




헛!


그만둬! 나를 잡아먹을 생각이지?! 에로동인지 처럼!!




(라면에) 바친다...



그워어어어어어어!!!!!!!!!




Ai한테 물어봤는데 라면은 이렇게 먹는게 맞답니다




원본짤이랑 비교샷



사실 시로코가 저를 배낀 캐릭터 라서요^^;;




음?? 이 맛은..?!!




          임  신
살짝.. 배 부르게 되버렸을지도...



------------------------------------------------------------------------------------------



대회 결과 : 1등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마다 나오는 칫솔은 대회 규정중에

본인 인증 수단으로 칫솔을 함께 찍어 올리라고 했기 때문임이다


아무튼 대회에 파스타나 함박스테이크등 요리다운게 참 많았는데

라면으로 압승해서 정말 즐거웠습니다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

Recommended

기괴하고 소름끼치는 유튜브 정체불명의 동영상 모음.youtube

  전세계인 누구나가 즐겨쓰는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 요즘은 블로그 보다도 사용자 수가 훨씬 많은것을 넘어 자료를 찾아 보거나 할때도 유튜브를 가장 많이 애용할텐데요 워낙에 방대한 규모에 온갖 영상들이 올라오는 만큼 유익하고 재밌는 영상들도 많은...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