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9/2024

라이브 방송용 바탕화면 그렸습니다ㅎ


저에겐 자작 오너캐가 있습니다


이전에 자작 오너캐를 만든게 있다고 여기에 포스팅한 적이 있었죠ㅋ


사실 저 캐릭터를 가지고 Live2D 아바타를 만들어

라이브 버튜버 방송을 해보고픈 꿈이 있는데

버튜버용 아바타 가격을 알아보니 상업용은 2-300 가까운 가격이더군요ㄷㄷ


나중에 돈 생기면.. 모자랄땐 삼전주식 팔아서 천천히 사기로하고...

미리 방송용 배경화면도 만들어보는게 좋겠다 싶어

여러 소스들을 짜집어 만들어 보았습니다ㅎㅎ





혹시 진짜로 버튜버로 라이브 방송을 하게 된다면

주로 기타 연주라던지 음악 관련 컨텐츠가 될거같아서

일부러 공연장 느낌나게 만들어 보았어요


사진 소스들은 대부분 그동안 라이브 공연장들을 다니며 

직접 찍은 공연장 사진을 활용하였습니다


언젠가 가상으로라도 저 배경 앞에서 라이브 연주를 하며

버튜버로 방송을 할수 있으면 좋겠어요ㅋㅋ







덤으로 직접 그린 자캐 짤도 올려봅니다

그래도 만화 과외를 꾸준히 받으니 실력이 늘기는 하네요ㅎ;;


이전 포스팅에서도 소개했지만

보시다시피 늑대 + 메탈/펑크 컨셉이에요

풀네임은 Lamuel Lemunight로 지어주었습니다



위에 올린 배경화면은 현재 제 컴퓨터 바탕으로도 활용하고 있습니다ㅋ

꼭 방송용이 아니라도 이렇게 직접 만든걸 매번 볼수 있으니 뿌듯하네요

보면서 언젠가의 꿈을 이룰수 있도록 힘내야겠습니다..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

Recommended

기괴하고 소름끼치는 유튜브 정체불명의 동영상 모음.youtube

  전세계인 누구나가 즐겨쓰는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 요즘은 블로그 보다도 사용자 수가 훨씬 많은것을 넘어 자료를 찾아 보거나 할때도 유튜브를 가장 많이 애용할텐데요 워낙에 방대한 규모에 온갖 영상들이 올라오는 만큼 유익하고 재밌는 영상들도 많은...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