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4/2024

이스라엘 자원봉사자 모집 홍보 영상 만들었습니다ㅎ

 


교회를 통해 알게된분중 이스라엘에서 일하고계신 지인분이 계셔

부탁받아 이스라엘 자원봉사자 모집 홍보 영상을 만들게 되었습니다ㅎ


OFJ라는 이름의 정부 공식 승인을 받은 NGO단체인데

안그래도 요새 하마스와 대치중인 상황이라 더 힘들어 하실것 같네요..

조금이라도 힘이 되어드리고자 하는 마음에 재능기부를 했습니다ㅎㅎ





OFJ는 오버플로잉 예루살렘의 약어이며

이스라엘 내의 난민과 장애인 분들을 위한 봉사를 진행하고 계시다 합니다


이스라엘 내의 장애인 비율이 무려 20%나 된다고 하는데

정부의 지원이 적어 그나마도 제대로된 혜택을 받을수 있는분은

진짜 극소수의 경우라고 하네요;;


영상에 더욱 자세한 설명 나와있지만 지인분께서 이끄시는 단체 OFJ는

VOIS라는 이스라엘 정부기관소속단체와 연동하여

장애인 학교와 홀로코스트 생존자 시설 등에서 여러 사람들을 돕고 계십니다



아무튼 직접 가서까지 도움이 되어드리진 못해도

이렇게나마 좋은일 하시는데에 이바지 하는듯해 기분이 좋네요ㅋㅎㅎ





또 제 동생은 제가 영상 만들동안 이렇게 포스터를 만들어

국내 지부에 계신분께 나눠드렸습니다ㅎㅎ


미대 출신 동생 파워가 이럴때 또 먹히죵ㅎㅎ




팜플렛까지 꼼꼼하게 만든ㅋ


심지어 이때 동생이 유학준비 한다고 한창 바빴을때인데

틈틈히 시간내서 이런걸 해주니 얼마나 귀합니까ㅋ




아무튼 이스라엘-하마스 전쟁도 그렇고

우크라이나-러시아 전쟁도 계속되고 있는데

더이상 이로인해 상처입을 사람들이 늘지 않도록

잘 흘러가 해결되었으면 좋겠어요..


어려움 속에서 눈물흘리는 분들의 괴로움이 덜어질수 있게끔

간절히 기도할 뿐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Recommended

기괴하고 소름끼치는 유튜브 정체불명의 동영상 모음.youtube

  전세계인 누구나가 즐겨쓰는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 요즘은 블로그 보다도 사용자 수가 훨씬 많은것을 넘어 자료를 찾아 보거나 할때도 유튜브를 가장 많이 애용할텐데요 워낙에 방대한 규모에 온갖 영상들이 올라오는 만큼 유익하고 재밌는 영상들도 많은...

Most Popular